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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목 수행내용
프로세스 - 문서관리 Life Cycle에 의거한 업무절차 정립 및 전자문서 중심으로 한 프로세스로 개선
- 팀/프로젝트 단위로 문서수발을 공식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개선
- 문서관리를 위한 기준 등을 규정화
분류체계 - 엔지니어링/공사/지원 부문 문서의 분류체계를 업무진행과 연계한 프로세스 분류와 업무 기능별 분류로
  구성 제시
- 공사 문서의 번호체계를 공사 프로세스와 연계구성 함으로써 타시스템과 연동 가능하도록 설계 제시
업무기준 - 문서·기록의 보안, 보존연한, 이관 및 폐기, 매체 이전 등 관리 기준 제시
- 문서·기록을 업무기능과 프로세스 분류에 따라 그룹핑하고, 이에 대한 보존연한, 보안, 필수문서여부 등의
  기준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한 관리계획서 작성 제시
조직 R&R - 문서관리 업무기능의 통합과 강화로 전사 차원의 모니터링, 교육 등 역량 강화
- 고속스캐너 등 전자화에 필요한 장비 및 기록관리센터 등 시설 보완
전산시스템 - 문서·기록의 유통을 위한 문서관리시스템과 기록보존을 위한 기록관리시스템을 개발하여 문서의 생성을
  담당하는 전자결재시스템과 연계하여 설계
- 문서의 Life Cycle 전체를 포함하고, 온라인 및 전자문서 중심의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설계